2009년 팀을 떠난지 12년 만의 귀환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리 생제르맹도 차기 행선지로 거론됐지만, 실현되지 않았다.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극장 동점골 포함 멀티골을 터뜨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덕에 패배를 면했다. 본래 맨유의 그 당시 시즌은 이적 시장에서 호날두가 아닌 호나우지뉴를 원했다.
맨유 입장에서는 많은 것을 잃은 경기였습니다.#맨유 #리버풀 #호날두. 미디어펜=석명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극장 동점골 포함 멀티골을 터뜨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덕에 패배를 면했다.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에 돌아와 '경기당 1골' 득점력을 이어가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컴백 후 치른 첫 번째 챔피언스리그에서 통산 135번째 득점에 성공했다. 호날두 합류와 함께 리그 선두에 오른 맨유는 자리를 지키기 위해 승점 3점을 챙기고자 한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유벤투스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친정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복귀할까. 본래 맨유의 그 당시 시즌은 이적 시장에서 호날두가 아닌 호나우지뉴를 원했다.
맨유 입장에서는 많은 것을 잃은 경기였습니다.#맨유 #리버풀 #호날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컴백 후 치른 첫 번째 챔피언스리그에서 통산 135번째 득점에 성공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리 생제르맹도 차기 행선지로 거론됐지만, 실현되지 않았다. 호날두 합류와 함께 리그 선두에 오른 맨유는 자리를 지키기 위해 승점 3점을 챙기고자 한다. 그와의 거래가 성사되었으나 막판에 계약 조건 때문에 결렬되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품에 안았다. 폴 포그바와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점쳐지고 . 2009년 팀을 떠난지 12년 만의 귀환이다.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맨유) 유니폼 판매가 폭주하고 있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유벤투스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친정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복귀할까. 미디어펜=석명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극장 동점골 포함 멀티골을 터뜨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덕에 패배를 면했다. 숱한 이적설을 뿌리친 호날두는 유벤투스 훈련에 합류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돌아온 득점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
맨유 입장에서는 많은 것을 잃은 경기였습니다.#맨유 #리버풀 #호날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맨유) 유니폼 판매가 폭주하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컴백 후 치른 첫 번째 챔피언스리그에서 통산 135번째 득점에 성공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리 생제르맹도 차기 행선지로 거론됐지만, 실현되지 않았다.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컴백 후 치른 첫 번째 챔피언스리그에서 통산 135번째 득점에 성공했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유벤투스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친정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복귀할까.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품에 안았다. 본래 맨유의 그 당시 시즌은 이적 시장에서 호날두가 아닌 호나우지뉴를 원했다. 2009년 팀을 떠난지 12년 만의 귀환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리 생제르맹도 차기 행선지로 거론됐지만, 실현되지 않았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맨유) 유니폼 판매가 폭주하고 있다.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2009년 팀을 떠난지 12년 만의 귀환이다.
맨유 입장에서는 많은 것을 잃은 경기였습니다.#맨유 #리버풀 #호날두. 2009년 팀을 떠난지 12년 만의 귀환이다. 숱한 이적설을 뿌리친 호날두는 유벤투스 훈련에 합류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컴백 후 치른 첫 번째 챔피언스리그에서 통산 135번째 득점에 성공했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유벤투스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친정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복귀할까.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품에 안았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맨유) 유니폼 판매가 폭주하고 있다.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폴 포그바와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점쳐지고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리 생제르맹도 차기 행선지로 거론됐지만, 실현되지 않았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에 돌아와 '경기당 1골' 득점력을 이어가고 있다. 그와의 거래가 성사되었으나 막판에 계약 조건 때문에 결렬되었다. 이번 경기에서는 '돌아온 득점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에 돌아와 '경기당 1골' 득점력을 이어가고 있다. 2009년 팀을 떠난지 12년 만의 귀환이다. 그와의 거래가 성사되었으나 막판에 계약 조건 때문에 결렬되었다. 폴 포그바와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점쳐지고 .
그와의 거래가 성사되었으나 막판에 계약 조건 때문에 결렬되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품에 안았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에 돌아와 '경기당 1골' 득점력을 이어가고 있다. 맨유 입장에서는 많은 것을 잃은 경기였습니다.#맨유 #리버풀 #호날두.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컴백 후 치른 첫 번째 챔피언스리그에서 통산 135번째 득점에 성공했다. 폴 포그바와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점쳐지고 . 2009년 팀을 떠난지 12년 만의 귀환이다.
2009년 팀을 떠난지 12년 만의 귀환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컴백 후 치른 첫 번째 챔피언스리그에서 통산 135번째 득점에 성공했다. 숱한 이적설을 뿌리친 호날두는 유벤투스 훈련에 합류했다. 그와의 거래가 성사되었으나 막판에 계약 조건 때문에 결렬되었다. 폴 포그바와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점쳐지고 .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품에 안았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에 돌아와 '경기당 1골' 득점력을 이어가고 있다. 본래 맨유의 그 당시 시즌은 이적 시장에서 호날두가 아닌 호나우지뉴를 원했다.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리 생제르맹도 차기 행선지로 거론됐지만, 실현되지 않았다. 이번 경기에서는 '돌아온 득점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 미디어펜=석명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극장 동점골 포함 멀티골을 터뜨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덕에 패배를 면했다. 맨유 입장에서는 많은 것을 잃은 경기였습니다.#맨유 #리버풀 #호날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맨유) 유니폼 판매가 폭주하고 있다.
맨유 호날두 - ë¤ì´ë§ë¥´ â맨ì PK ë¶ë¹í´â¦ì¶êµ¬ë 모르ë" UEFA ì¬íë"¤â | Goal.com : 그와의 거래가 성사되었으나 막판에 계약 조건 때문에 결렬되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리 생제르맹도 차기 행선지로 거론됐지만, 실현되지 않았다. 폴 포그바와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점쳐지고 .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이번 경기에서는 '돌아온 득점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 숱한 이적설을 뿌리친 호날두는 유벤투스 훈련에 합류했다.
2009년 팀을 떠난지 12년 만의 귀환이다 맨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에 돌아와 '경기당 1골' 득점력을 이어가고 있다.